EXPERTISE

HOME > EXPERTISE > Success Case > CPR(Corporate PR)

success case 입니다.
[한국자활복지개발원] 자활사업 참여 확대를 위한 정책 홍보
Date 2019-10-14 오후 3:00:23 Client 한국자활복지개발원
File  

 

GRAPE PR & Consulting 한국자활복지개발원의 자활사업 참여 확대를 위한 정책 홍보를 수행했습니다한국자활복지개발원은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자의 자활촉진에 필요한 사업을 수행하는 보건복지부 산하 특수법인입니다.

GRAPE 핵심 타깃(20~32 청년/60~65 신중년) 자활사업 참여 확대를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다각적인 채널을 통한 캠페인을 추진했습니다.
 
주요 프로그램은 △자활사업의 정책을  눈에 쉽게 소개하는 카드뉴스 제작 △자활사업에 대한 핵심 메시지를 20~30 청년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편의점 이미지 광고 △지하철 역사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제작 및 운영입니다

 이밖에 50~65 신중년층의 자활사업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교양지 <좋은생각특별판을 제작해 자활사업정책 홍보 창구로 활용했습니다또한중앙자활센터가 한국자활복지개발원으로 전환되는 이슈를 알리기 위해 한국자활복지개발원 초대 원장의 지면 매체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한국자활복지개발원의 자활사업정책에 대해 관심을 갖고 이해할 수 있도록 기여했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