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TISE

HOME > EXPERTISE > Success Case > CPR(Corporate PR)

success case 입니다.
E1 Cheer Up 오카 캠페인
Date 2017-03-06 오후 5:03:34 Client E1
File  



그레이프 PR & 컨설팅은 에너지기업 E1의 오카캠페인의 일환인 '오카콘서트' 홍보를 진행했습니다.
2016
10 8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 'E1 LPG콘서트 시즌2, Cheer UP! 오카 패밀리 콘서트' E1의 멤버쉽 카드인 오렌지카드의 줄임말인 '오카' 캠페인의 일환으로, 4050 세대와 1318세대까지 전 연령대가 함께 할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날 콘서트에는 김병찬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이루어졌고 E1의 모델인 김연아 선수가 깜짝 방문했으며 16년만에 재결합한 그룹 젝스키스를 비롯하여 IOI, 박남정, 김현정까지 한자리에 모여 뜨거운 무대를 만들었습니다.


E1
'희망충전 서포터즈’는 충전 실적에 따라 E1이 서포터즈 이름으로 기부를 하는 캠페인으로 E1 모델인 김연아도 ‘희망충전 서포터즈 홍보대사’로서 지속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날 콘서트에 방문한 가족이 게임과 퀴즈 등을 통해 얻은 오렌지 카드 포인트를 선택적으로 기부할수 있었는데, 기부를 선택한 가족앞에 김연아가 깜짝 출연했습니다. 오카콘서트의 이야기를담은‘오카 희망을 부탁해’ 영상은 E1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2RcAhTXtQMY)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열기가 가득한 오카콘서트 현장을 수많은 미디어에서 찾아주셔 포토뉴스를 포함한 기사보도가 다수 이루어 졌습니다.

List